단탈리안의 서가

단탈리안의 서가1권
브랜드
익스트림노벨장르
미스터리글/그림작가
미쿠모 가쿠토 / G유스케가격
6,800원완결여부
발행중발행일
2010-10-11판매처
작품정보
수량 한정으로 들어 있는 <단탈리안의 서가 클리어 책갈피>!!
2010년 대미를 장식할 엄청난 재미!
일본 TV애니메이션 방영 결정!!
(제작:가이낙스_GAINAX)
국내에는 『아수라 크라잉』으로 잘 알려진 미쿠모 가쿠토 작가의 신작.
『아수라 크라잉』은 일본에서 1, 2기 TV애니메이션 방영으로 인기를 모았었다. 이번 작품 『단탈리안의 서가』 역시 애니메이션 제작이 결정되었으며, 또한 가이낙스에서 제작을 맡아 많은 독자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현실에는 존재하지 않는 금단의 <환서>가 보관되어 있는 ‘단탈리안의 서가’의 입구인 다린안. 그녀와 주인공이 펼치는 짧지만, 즐거운 여러 가지 모험담. 그리고, 이건 비밀이지만, 그녀의 존재감만으로도 이 소설은 읽을 가치가 있다.
악마의 지혜로 향하는 문-
단탈리안의 서가로 오신 걸 환영합니다!!
일찍이 영지의 절반을 한 권의 희귀한 책과 바꿔 버렸을 정도의 서적 수집광인 할아버지로부터 휴이는 낡은 저택과 그 장서를 전부 물려받았다. 조건은 하나. ‘서가’를 이어받아라.
유품 관리를 위해 저택을 방문한 휴이는 책이 차고도 넘치는 지하실에서 조용히 책을 읽고 있는 한 소녀와 만난다. 칠흑의 드레스 차림으로 가슴에 거대한 자물쇠를 건 소녀, 다리안. 그녀야말로 금단의 <환서>가 보관된 ‘단탈리안의 서가’로 들어가는 입구, 즉 악마의 지혜로 향하는 문이었다.
목차
제1화 ‘미식예찬(美食禮讚)’
제2화 ‘혈통서(血統書)’
제3화 ‘예지(叡智)의 서(書)’
단장1 ‘독재자(獨裁者)의 서(書)’
제4화 ‘팝업 북 : 할리퀴네이드’
단장2 ‘천수(天壽)의 서(書)’
제5화 ‘분서관(焚書官)’
작가 후기
작가소개
저자 - 미쿠모 가쿠토
오이타 현 출신으로 요코하마 시에 거주. 주로 소설을 쓰고 있습니다. 최근작은 전격문고의 『아수라 크라잉』 등.
오랜만에 내는 새로운 시리즈입니다. 이 작품의 대부분은 많은 분의 협력과 상냥함 덕분에 완성되었습니다. 특히 귀중한 소재를 제공해 주신 지인 작가 여러분께 감사. 책에 알맞은 신비한 소재를 계속 모집 중입니다. 하지만 공포체험 실화는 좀 봐주세요. 그건 정말 무서우니까!
일러스트 - G 유스케(
옮긴이 - 구자용
선호하는 작품은 미스터리, 스릴러, 추리. 하지만 기본적으로는 밝은 이야기를 좋아한다. 그래서 항상 괴이한 센스의 소설에 빠지곤 하는 청년. 번역은 근성이라는 신념을 가지고 있는 열혈 번역가이다.